지식경재부에서 'SW 마에스트로 과정'을 진행하면서 교육 대상인 연수생을 뽑고 있습니다. 교육 내용도 일반적인 이론에서 멈추지 않고 실무를 가지고 진행하며, 교육을 맡은 멘토부터 교육기관에 계시는 분이 아닌 실제 현업에서 종사하는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SW 마에스트로 과정'의 특징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교수가? NO!! 현업에 종사하는 실제 전문가들이
2. 한 명이? NO!! 내로라하는 전문가 30 분!!
3. 책으로만? NO!! 현장에서 쌓은 전문 지식과 실무 내용을 가지고 교육 진행
4. 이론만? NO!! 교육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프로젝트 병행
5. 기껏 몇 명? NO!! 100명 모집
6. 학원비? NO!! 오히려 연수생에게 모두에게 매달 100만 원 지급!!
7. 짧게? NO!! 무려 1년 3개월 진행
8. 학원 광고? NO!! 지식경제부, 즉 정부에서 진행
9. 이게 전부? NO!! 생존자(?)에게는 3,000만 원 상금 지급, 군 복무 혜택, 창업 지원, 기타

 

현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해당 분야에 유명한 전문가를 모시고 실무 위주의 내용으로 진행하며, 대학생 뿐만 아니라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대학원생뿐만 아니라 휴학생에게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울로 이번 교육과정은 교육 내용으로도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되겠습니다만, 무엇보다도 내로라하는 전문가와 인맥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연수 인원 100명에 교육을 담당하는 전문가 멘토 30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학생 2명에서 3명을 멘토 1 명이 직접 교육하고 진행과정을 지도하기 때문에, 여느 교육과는 달리 매우 높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고, 아울러 사회 초년생이될 학생에게는 더 없이 좋은 인맥을 만들 수 있는 기회입니다.

 

SW Maestro 과정이 궁금하시거나 도전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곳으로 방문해 보세요. 자세한 설명이 올려져 있습니다.

또한 공지에 "SW 마에스트로 과정"에 대해 보다 자세한 설명을 담은 아래한글 파일과 지원서 파일도 내려 받을 수 있도록 첨부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울러 지원서 작성에 도움이 되는 지원서 예시도 소개합니다.

모쪼록 소프트웨어 개발에 큰 꿈을 가지신 분께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