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Cebit 세계 최대 정보 통신 박람회 참관기 독일 하노버에 열린 세계 최대 정보 통신 박람회 Cebit에서 우리나라 IT 제품이 매우 선전하고 있다고 하지요. 이번에 저희 회사 (주)에프에이리눅스도 ZeroBoot 제품으로 참가했습니다. Cebit 소식을 뉴스 채널로 보시고 계시겠습니다만, 조금 다른 얘기도  재미있지 않을까 해서 참관기를 일기식으로 올려 보았습니다. 모쪼록 재미있게 읽어 주세요. ^^
 

Ahrong Eltech

 

Ahrong Eltech 란 회사에서는 초음파 피부 미용 계열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셨습니다.

 

 

 

 

 

 

사진상의 제품은 우리가 흔히 아는 IT 기기와는 연관이 없지만 부스에 보시면 다른 제품이 스마트 기기와 연동이 되는 제품(사진상에 오른쪽 위 팜플렛) 을 출품해 놓고 있습니다.

 

 

 

 

 

 

 

PHILKO INTERNATIONAL INC.

 

PHILKO INTERNATIONAL INC. 회사입니다. 뭐. 사진만 보시면 아시겠지만 예쁜 케이스이죠?

 

 

 

 

 

 

 

Parang

 

Parang 이라는 회사인데 CPU 와 VGA 쿨러 제품입니다.

 

 

 

 


 

 

직접 보면 멋진데 똑딱이 카메라로 찍은 사진은 이상하네요.. 그래서 부스 소개글로 대신 하겠습니다.

 

 

 

 

 

 

 

 

 

QUBICOM

 

QUBICOM 이라는 회사인데요. 일반인들이 흔히 볼 수 있는 제품은 아니고요. 측정 분석 장비 입니다.

 

 

 

 

 

 

자세한 것은 아시는 분들만이 볼 수 있도록 카다로그 한 컷으로 대신합니다.

 

 

 

 

 

 

 

 

 

FALCON

 

FALCON 이라는 회사는 CCTV와 LCD 출력 장치가 일체형인 DVR 제품을 가지고 나오셨습니다.

 

 

 

 

 

 

차들에 나라인 독일이나 유럽에 적용이 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JIWU MEDIA

 

JIWU MEDIA 에서는 와이파이 멀티미디어 독킹 시스템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노트북이나 PC 와 유뮤선네트워크를 통하여 다양한 기기와 공유하고 TV나 모니터에 출력하도록 하는 제품입니다.

 

 

 

 

 

 

 

 

 

YUHANHITEC

 

YUHANHITEC 회사는 쿨링 시스템이 내장된 PC 케이스 제품을 가지고 나오셨습니다.

 

 

 

 

 

 

이전 회사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세빗에서 꽤 많은 회사가 쿨러 시스템이 내장된 케이스나 멋진 케이스 제품을 많이 가지고 나왔답니다. 케이스 멋지죠?

 

 

 

 

 

 

 

LAONEX

 

LAONEX 는 스마트 기기용 터치 키보드와 마우스 제품과 충전기,USB 저장장치 플래쉬 라이터 등등이 되는 깜찍한 만능 가젯트 제품을 들고 나오셨습니다.

 

 

 

 

 

 

가젯트란 제품은 명함 사이즈인데 갖고 싶더군요. 작고 매우 작았습니다. 제 친구가 봤으면 좋아 했을텐데…

 

 

 

 

 

 

 

 

 
독일 Cebit 세계 최대 정보 통신 박람회 참관기 Cebit 박람회 참관기는 계속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