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발상 마케팅은 남들이 하지 않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있니다.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것을 생각하고 실천에 옮기는데 몇가지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역발상이 주변의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특이한 마케팅 정책으로 인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역발상은 브랜드 이미지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역발상이 마니아층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시도 되지 않은 방법을 사용함으로서 선발자의 이미지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역발상이 조직의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이상의 효과가 역발상 마케팅을 하였을 때 거둘 수 있는 효과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