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규정이라는 제목이 굳이 제가 지금 몸담고 있는 곳에서의 규정을 논하고자 하는 것은 

아니니 오해는 하지 마세요. ^^

요즘 영어 공부를 좀 하고 있는데요,  그 내용 중에 관련 글에서 인상적인 글귀들이 있길레.. 

뜻을 새기고 머리로 외워보고.. 겸사 겸사 글을 적어 봅니다.

글의 제목이 회사 규정 (office rule) 이라 굳이 바꾸지 않았습니다.

"항상 탁월함을 추구하라" - Always strive for excellence 

가끔 이메일을 보내면서 글 서두에 쓰는 말이 있습니다.

"우리도 일등합시다-" 반드시 성공하자는 것 보다는 추상적이지만 그래도 괜찮지 않습니까?

그러기 위해서는 항상 탁월함을 추구하라는 말은 일맥 상통하는 느낌입니다.

여러 글귀가 있는데 인상적인 거 몇 개 소개합니다.

- 잘못했으면 인정하라, 모르면 모른다 솔직히 말하라.

  If you are wrong, admit it, If you don't know, just say" I don't know."

- 아무리 하찮거나 사소한 업무일지라도 항상 최선을 다하라.

  No matter how menial or trivial your assignment may be, always do your best.

- 행복하길 바란다면, 당신의 상사를 행복하게 만들어라. 이것외에 다른 대안은 없다.

  If you want to be happy, make your boss happy. There's no way around this.

특히 윗글 인상적이죠? 

마직막으로,

- 아무 지적도 받고 있지 않다면 아마 그만큼 하는일이 없다는 뜻일 것이다.

  If you are not criticized, you're probably not doing much.

여기까지 입니다. 

광복절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