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표현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open the meeting - 회의를 시작하다.

 

give a presentation - 프레젠테이션을 하다

 

move to the next item - 다음 내용으로 넘어가다.

 

take notes - 기록하다.

 

explain a new assignment - 새로운 업무에 대해 설명하다.

 

thank the people for coming - 참석해준 사람들에게 감사하다.

 

distribute copy - 복사본을 나누어주다.

 

close the meeting - 회의를 마치다.

 

raise hands - 손을 들다.

 

write down the date - 날짜를 기록하다.

 

yawn - 하품하다.

 

whisper to each other - 옆사람과 속삭이다.

 

doodle - 낙서하다.

 

check the clock - 시계를 확인하다.

 

set down the pen - 펜을 놓다.

 

nod as he listen - 듣는 동안 고개를 끄덕이다.

 

point out a problem - 문제점을 지적하다.

 

write down the date - 날짜를 기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