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플랫폼을 DakgongXF 소개합니다.

알고리즘 및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직접 구현할 수 있는 최신 사물간통신(IoT) 컴퓨팅 컨트롤러 (System-on-Module)입니다. 
기존 모듈은 하드웨어 시스템 자체적으로 업그레이드 불가능하지만 DakgongXF는 시스템 리컨피규레이블 IoT 모듈입니다.   
따라서 사물이 언제든지 새로운 시스템으로 변경되고 사물-사물간 시스템구성을 서로 교환하여 사물 자체적으로 지능이 발전할 수 있게 합니다.   

IoT기능을 수행하면서 프로그래머블 로직 코어를 동시에 갖는 컴퓨팅 컨트롤러로서, 
IoT기능만 갖는 기존의 Arduino Yun, Rasberry Pi 등 IoT 모듈 전혀 다르며,
또는 Zynq처럼 PL과 PC를 Package에 모두 포함되어서 자체적으로 FPGA 시스템을 재구성을 할 수 없는 모듈과는 차별화 되어 있습니다.


병렬 고속데이터통신 버스를 이용하여 STM사의 최신 프로세서인 ARM Cortex-M4 STM32F417과 Xilinx사의 Spartan-6 FPGA를 연결하여 동시에 사용하면서 1G DDR3 메모리를 장착하고, TI사의 지그비 RF 트랜서버 SoC를 가지고 있으며, 3축 나노 가속도계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고속 신호/ 영상처리 및 알고리즘의 구현이 불가능하고, 아이디어 및 알고리즘의 FPGA IP 코어 및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어서, 
고객의 아이디어 및 알고리즘을 테스한 후 당장 IoT 신제품으로 개발이 가능케 합니다.  

거의 모든 통신포트, 많은 ADC 및 DAC 채널, 풍부한 GPIO를 가지고 있으며, FPGA내부에 Xilinx사의 Microblaze CPU를 이중으로 사용하는 고성능 컴퓨팅 모듈을 갖는 무선통신 단말 장치입니다. 그리고 TI사의 ZigBee RF 트랜서버에 아테나 AMP/LNA 모듈을 가지고 있어서 성능에서도 우수합니다. 크기는 명함보다 조금 큽니다.

관련된 프로그램은 기존의 STM사와 Xilinx사의 공개된 소스로 다운로드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픈 소스인 
데비안/우분트 리눅스 또는 FreeRTOS를 ARM Cortex-M4에, 그리고 Microblaze에 펌웨어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이 사용할 수 있도록 DakgongXF의 메뉴얼, 디바이스 드라이버 C 코드와 FPGA VHDL/verilog 코드의 예제를 제공합니다 (Git Repository) .

[적용분야]
산업 모니터링 및 제어
산업 영상 분야
모션컨트롤
M2M통신
홈 및 빌딩 자동화
지능현 컨슈머 가전
첨단 로봇 시스템
드론 항법 제어 장치 등 입니다.

[사용자]
대학교 대학원 학생(논문연구)
연구소 연구원 (시험개발)
계측자동화 회사
시설관리 회사
산업자동화 회사
비젼장비 회사
발전소
안전공단
보안안전 회사
.

엘레파츠에서 소비자 가격 683,000원에 판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