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 힘들군요...

lcd (800*600)을 붙여야 하는 데요... 제가 sa1100fb.c를 분석해 본 결과

800,600 해상도를 가진 구조체가 있더라구요... 해서 이것만 살려두고 나머진
다 주석처리 해버리면 될까요 .. 제가 생각 해도 무식한 생각이군요.....
아니면 CONFIG_SA1100_PANGOLIN 를 정의 하면 될것 같은데요..
어디에서 정해야 하나요??
이것 정의 하면 다른 것도 변할것 같아서 겁이 나네요...
그리고 다른 분이 써 놓으신것 보니까 프레임 버퍼를 온 시킨다고 했던데요...
이것은 커널 깔데 문장나오면 체크만 하면 되나요...
아니면 소스 어딘가를 고쳐야 하나요...??

혹시 다른데 고칠때까 있나요...
선배님들이 적어놓으신것에는 버퍼 온시키는 거하고 구조체 변경 두가지만
하면 되는 것 같은데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그리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컴파일 오류 없이 한 방에 &^^


이 구조체만 살립니다....
//#ifdef CONFIG_SA1100_PANGOLIN
static struct sa1100fb_mach_info pangolin_info __initdata = {
pixclock: 341521, bpp: 16,
xres: 800, yres:
600,

hsync_len: 64, vsync_len: 7,
left_margin: 160, upper_margin:
7,
right_margin: 24, lower_margin:
1,

sync: FB_SYNC_HOR_HIGH_ACT |
FB_SYNC_VERT_HIGH_ACT,

lccr0: LCCR0_Color | LCCR0_Sngl | LCCR0_Act,
lccr3: LCCR3_OutEnH | LCCR3_PixFlEdg |
LCCR3_ACBsCntOff,
};
//#endif

//#ifdef CONFIG_SA1100_PANGOLIN
// if (machine_is_pangolin()) {
inf = &pangolin_info; //이것만 살립니다...
// }
//#end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