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 wrote..
: CS 의 버스 타이밍은 공유합니다.
:
: 그렇다고 해서
: 같은 CS에 여러 가지 장치를 붙일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
: 가급적 다른 접근 속도를 가지고 있는 장치는
: 다른 CS를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죠
: 그러나 CS에 한계가 있다는 것이 문제 입니다.
:
: 그래서 같은 CS에 여러 디바이스들 연결할대
: 타이밍은 가장 느린 타이밍을 적용합니다. ==> 어떤 장치가 느린지 어떻게 알수 있나요?
예를 들어 PS2, IDE 중에서..

: 일단 가장 느린 시간을 갖도록 적용하시고
: 하나씩 시간을 줄여서 최적화 해 보시기 바랍니다. ==> 현재 IDE의 경우 다음 처럼 정의 되어 있습니다.
#define MCS1_H_RDFxxxxx ( 10 << ( 3+16))//read assert about 180ns+10ns
for 200MHz
#define MCS1_H_RDNxxxxx ( 10 << ( 8+16))//write assert about 230ns+10ns
for 200MHz
#define MCS1_H_RRRxxx ( 2 << (13+16))// CS가닫히고 다음 CS가 열릴 시
간 20ns*2

어떻게 이런 값이 정해 졌는지요. datasheet를 봐도 잘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