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라이브러리 - gxLi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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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Device Context에서 다른 Device Context로 내용 전체 또는 일부를 복사합니다. 인수로 받은 영역이 출력 영역 밖이라면, 영역 내의 좌표만 유효하게 처리합니다.
헤더 | gx.h | |||||||||||||||||||||||||
형태 | void gx_bitblt( dc_t *dc_dest, int dest_x, int dest_y, dc_t *dc_sour, int sour_x, int sour_y, int sour_w, int sour_h); | |||||||||||||||||||||||||
인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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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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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
#include <stdio.h> #include <gx.h> #include <gxbmp.h> int main( void) { dc_t *dc_screen; // 화면 Device Context bmp_t *bmp; if ( gx_init( "/dev/fb")) // gxLib 초기화 gx_print_error( ""); // 실행 중 에러 내용을 출력 else { if ( !( dc_screen = gx_get_screen_dc())) // 화면 출력을 위한 스크린 DC 구함 gx_print_error( ""); // 실행 중 에러 내용을 출력 else { if ( !( bmp = gx_bmp_open( "16.bmp"))) gx_print_error( "16.bmp"); { // 화면을 깨끗하게 gx_clear( dc_screen, gx_color( 0, 0, 0, 255)); // bmp를 화면에 출력 gx_bitblt( dc_screen, 100, 100, (dc_t *)bmp, 0, 0, bmp->width-1, bmp->height-1); gx_bmp_close( bmp); } gx_release_dc( dc_screen); } gx_close(); } return 0; }
]$ ./a.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