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글 수 38
2010.10.04 08:16:12 (*.241.47.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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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표현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open the meeting - 회의를 시작하다.
give a presentation - 프레젠테이션을 하다
move to the next item - 다음 내용으로 넘어가다.
take notes - 기록하다.
explain a new assignment - 새로운 업무에 대해 설명하다.
thank the people for coming - 참석해준 사람들에게 감사하다.
distribute copy - 복사본을 나누어주다.
close the meeting - 회의를 마치다.
raise hands - 손을 들다.
write down the date - 날짜를 기록하다.
yawn - 하품하다.
whisper to each other - 옆사람과 속삭이다.
doodle - 낙서하다.
check the clock - 시계를 확인하다.
set down the pen - 펜을 놓다.
nod as he listen - 듣는 동안 고개를 끄덕이다.
point out a problem - 문제점을 지적하다.
write down the date - 날짜를 기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