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Cebit 세계 최대 정보 통신 박람회 참관기 독일 하노버에 열린 세계 최대 정보 통신 박람회 Cebit에서 우리나라 IT 제품이 매우 선전하고 있다고 하지요. 이번에 저희 회사 (주)에프에이리눅스도 ZeroBoot 제품으로 참가했습니다. Cebit 소식을 뉴스 채널로 보시고 계시겠습니다만, 조금 다른 얘기도 재미있지 않을까 해서 참관기를 일기식으로 올려 보았습니다. 모쪼록 재미있게 읽어 주세요. ^^

DA Tech

DA Tech 란 회사 입니다. 음주 측정기 입니다. 술을 별로 안 먹는 저로써는 그닥 필요 없는 제품이기는 하지만 독일에 와보니 진짜 맥주를 물 마시듯이 마십니다. 나름 시장이 괜찮다고 하시네요.

 

 

제품 판매는 수출 위주랍니다. 그래도 혹시 국내에서 구하시고 싶으면 검색 한번 해 보시면 좋을 듯

 

 

Is commuicaton

Is commuicaton 이라는 회사입니다. 저희 부스 바로 옆이었는데 부사장님인데 대단히 열정적이고 쾌활하셨습니다. 그리고 제품 반응도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북적거렸습니다.

 

 

저희 제품과 달라서 일반 관람객이 많은 관심을 가진 것이죠.. 제품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프로젝트를 쏘고 보이시는 펜으로 영상에 그냥 그리면 됩니다. 프로젝트에는 인식 카메라가 같이 내장되어 있고요. 저희 회사에서도 사는 것을 검토해 봐야 겠습니다.

 

 

 

기존 프로젝트와 함께 쓸 수 있는 시스템도 가지고 계시다라구요.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도 잘 만든 것 같습니다. 화이트 보드가 필요 없겠더라구요.

VALUE PLUS

VALUE PLUS 란 회사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제품을 선보이셨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멀티미디어들을 보여 주는 제품입니다. 크기가 무척 깜찍합니다. 제가 동작 시현은 보지 못했습니다. 사진 찍기가 바빠서…

 


자세한 제품 사양은 팜프렛 한 컷으로 대신합니다. 앞으로도 이런 꼼수를 부릴려구요. 업체 마다 사진 찍고 듣는 거 생각보다 중 노동입니다. 쩝

 


저희 회사가 이런 제품과 관련된 부분을 하는데 정작 저는 이런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까요?
만드는 것 좋아 하는 사람과 쓰는 것 좋아 하는 사람은 다른가 봅니다. ^^

MIR Technology

MIR Technology 란 회사입니다. 차량용 블랙 박스 카메라 를 제품으로 전시하시고 계셨습니다.

 

 

운전하는 저로서는 관심을 가지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제 기준으로) 성능은 좋은 것 같 같은 항상 이런 제품에 대한 우려는 저가 중국산의 단가 경쟁이지요. 가격은 안 물어 봐서 얼마인지는 모릅니다. ^^.

 

 

디자인이나 제품 성능은 좋아 보였습니다.

 

 

VISION TOUCH

VISION TOUCH 란 회사로 IR 멀티 터치 솔루션을 제품으로 가지고 나오셨습니다.

 

 

테이블 형식의 멀티 터치 솔루션은 Cebit 여기 저기에서 많이 볼수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이런 제품 군을 들고 나오신 것만해도 대단하신듯. 테이블 이나 벽면에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킬러 소프트웨어와 결합한 모델이 나오면 더 환상적일 듯 합니다. 이분들은 나름 자분심은 대단하시더군요.

얼굴 나와도 된다고 하셔서 활짝 웃으시는 모습도 한 컷 덧붙입니다. 좋은 성과 있으시기를 빌겠습니다.

 

 

독일 Cebit 세계 최대 정보 통신 박람회 참관기 Cebit 박람회 참관기는 계속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