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설명은 사실 소스르 이해하셔야 하는 부분이라서
일일이 글로 표현하기는 그렇구요....

호스트상에서 다운을 받을때
통신 프로토콜상 타임오버가 발생하면 해당 행위가 중지가 됩니다.
플래쉬에서는 삭제 시간이 좀 길죠...
그래서 그냥 플래쉬에 다운 로드 하면 프로토콜 타임오버가
발생되어 문제가 생김니다.

그래서 일단 빠른 다운 로드가 가능한 램에 저장하고
다시 플래쉬에 써 넣는 것입니다.


보드 패치는 원래 커널이 인터넷에 도는 것은
특정 보드에 맞추어 나오죠..

그래서 이런 것들을 이지 보드에 다시 맞추는 것입니다.

자신이 새로운 보드를 만들게 되면 이런 패치는 스스로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저희가 제공한 문서에는
패치방법을 설명하고 있는 것이고요...

매뉴얼에 보면 어떤 부분을 패치하고 있는지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