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글 수 15,339
2004.06.17 03:05:24 (*.110.112.55)
6706
김군 wrote..
: 강좌란에 올라온 대로 크로스 컴파일러를 직접 컴파일하고있습니다.
: binutil은 그럭저럭깔리고나서
: gcc-2.95.3을 깔기전에 커널소스의 해더를 추가해줘야하는데..
: 강좌란에는 arm용으로 패치된 커널소스의 해더파일들을 추가해주더군요.
: 그렇게 해서 컴파일을 했더니 어셈블리 부분을 컴파일하다가 잘못된
: 명령어라는 메세지와 함께 컴파일오류를 일으킵니다.
: 그래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다른 사이트에서도 크로스 컴파일러를
: 만드는 문서를 봣는데 거기서는 우선 패치가 적용안된 커널소스를
: 추가한후 glib를 컴파일할때 커널소스를 arm용으로 패치를 시켜주더군요.. 어
: 떤게 맞는건가요?
그렇게 크게 상관은 없을 겁니다.
주로 헤더파일을 참조하기 위하것인데
시스템 콜 부분과 기타 하드웨어 의존적인 헤더파일을 이용하기 위한 겁니다.
패치는 그런 부분과 큰 상관은 없읍니다.
: 강좌란에 올라온 대로 크로스 컴파일러를 직접 컴파일하고있습니다.
: binutil은 그럭저럭깔리고나서
: gcc-2.95.3을 깔기전에 커널소스의 해더를 추가해줘야하는데..
: 강좌란에는 arm용으로 패치된 커널소스의 해더파일들을 추가해주더군요.
: 그렇게 해서 컴파일을 했더니 어셈블리 부분을 컴파일하다가 잘못된
: 명령어라는 메세지와 함께 컴파일오류를 일으킵니다.
: 그래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다른 사이트에서도 크로스 컴파일러를
: 만드는 문서를 봣는데 거기서는 우선 패치가 적용안된 커널소스를
: 추가한후 glib를 컴파일할때 커널소스를 arm용으로 패치를 시켜주더군요.. 어
: 떤게 맞는건가요?
그렇게 크게 상관은 없을 겁니다.
주로 헤더파일을 참조하기 위하것인데
시스템 콜 부분과 기타 하드웨어 의존적인 헤더파일을 이용하기 위한 겁니다.
패치는 그런 부분과 큰 상관은 없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