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즐겁게 해주는 사이트가 참 많죠. 그 중에 펀샵, 보기만 해도 즐겁습니다. 그런데 눈은 즐겁지만 지름신의 유혹에 고생을 해야 하는 문제가 있죠.....^^

이번에는 이 제품 때문에 고생하고 있습니다. 갖고 싶어랑~

이 제품은 A4용으로 구매한다면 이 제품을 사고 싶습니다.

AceCad DigiMemo A402

그런데, 가격이 237,000원....우~

하기는 기능을 본다면 이해되는 가격이지만 제가 구매하기에는 너무 비싸네요.

A5용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A402보다 10만원 이사 싸서 130,000원합니다.

AceCad A502

그런데, 아쉬운 것은 A402 같은 경우에는 일반 A4용지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지만 A502는 한쪽이 풀질이 되어 있는 노트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죠.

용지를 묶는 클립이 없다는 점인데, 또한 A402하고 크기가 그리 나질 않네요.
요렇게 용지를 연결해야 합니다. 흠....제일 많이 남아 도는 것이 A4용지이고, 사용하기도 A4용지가 더 편하지 않을까요?

이 제품의 특징은 회의 때나 어떤 내용을 구상할 때 노트를 펜으로 정리하면 그 노트를 바로 컴퓨터로 읽어 들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진 출처: 펀샵>


기존의 타블렛 처럼 화면을 보면서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노트를 보아 가면서 글을 작성하기 때문에 더 편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질척한 속삭임 : [지름]Digimemo A502-(1)외관 및 및 간단한 인식률 테스트 에 자세한 사용기가 올라와 있네요. 관심있는 분은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