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vasRenderingContext2D.scale()


        html5.jpg



설명


    캔퍼스에 그려지는 크기에 대한 배율을 설정합니다.

    마지막 적용된 비율을 기준으로 재 설정됩니다.


분류


    변형 API


형태


    void CanvasRenderingContext2D.scale(in float x, in float y);


인수


    in     float     x      가로 적용 배율 1.0 이면 같은 크기

    in     float     y      세로 적용 배율 1.0 이면 같은 크기


반환


    없음


예제


<html> 

<head> 

   <script type="application/javascript"> 

    function draw() { 

      var 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canvas"); 

      if (canvas.getContext) { 

        var ctx = canvas.getContext("2d"); 

 

        

        ctx.fillStyle = "rgb(200,0,0)"; 

        ctx.fillRect( 0,0,20,20 );

       

         ctx.translate( 40, 40 );       

         ctx.scale( 1.0, 0.5 );       

        

        ctx.fillRect( 0,0,20,20 );

 

         ctx.translate( 40, 40 );       

         ctx.scale( 1.0, 1.0 );       

 

        ctx.fillRect( 0,0,20,20 );

 

         ctx.translate( 40, 40 );       

         ctx.scale( 1.0, 2.0 );       

 

        ctx.fillRect( 0,0,20,20 );

                     

      }

    }

   </script> 

</head> 

<body onload="draw();"> 

   <canvas id="canvas" width="500" height="500"></canvas> 

</body> 

</html> 


결과


        scal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