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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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2.30 08:28:59 (*.52.177.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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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livering Persuasive Presentations
고객과 유대 관계를 강화하고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확인 하였다면 그 다음으로는 내가 가진 제품을 설득력 있게 표현 하여야 합니다.
그냥 프리젠테이션이 아닌 설득력 있는 프리젠테이션 입니다.
프리젠테이션 자료에는 많은 양식과 방법이 있지만 어떤 양식이든 방법이든 고객에게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제가 경험한 바로는 화면에 표현하는 프리젠테이션 자료와 프린트하여 고객의 손에 쥐어주는 프리젠테이션 자료는 그 선호도가 확연히 다르다는 것입니다.
넓은 화면에 먼 거리에서 어두운 분위기에 표현하는 프리젠테이션은 복잡도가 올라가면 졸음 유발 효과가 큽니다.
간결하고 명료하게 표시하는 것이 좋으며, 고객이 프린트된 자료를 원하는 경우에는 비교적 자세하게 규격등을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이 별도의 자료를 원하는 경우에는 우리 제품에 대한 좀더 적극적인 호기심을 표시하는 경우이며, 그만큼 구매 욕구가 상승하였다는 것을 의미 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