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마케팅 중 일부는 방문 판매 방식 입니다.


이 방문 판매는 주로 사용자들에게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고 제품을 사용해 보면서 구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체험 마케팅은 고객에 대한 정보를 데이터베이스로 구축하여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제공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제품의 품질 뿐만이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도 중요하게 작용 할 수 있고, 제품이나 기업의 이미지도 중요한 요소로 작용 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규격이나 품질을 간접적인 정보로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체험을 해보고 선택 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고객의 마음을 움직 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어야 합니다.